조째즈 '모르시나요'노래방 차트1위
요즘 조재즈라는 이름의 가수가 부른 노래
'모르시나요'라는 곡이 노래방 차트 1위라고 합니다.


노래에 맞는 얼굴이라 생각합니다.
풍부한 표정이 노래의 몰입에 더욱 도움이 되는 듯
유튜브 댓글엔 떠나보낸 이들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댓글이 가득합니다.
세상에 슬픈 이별의 기억을 가진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살아가면서 더욱 또렷하게 기억되는 그런..
아픔은 더 깊은 슬픔으로 치유되는 듯한 그런 노랫말입니다.
아래 댓글이 이 모든 것을 담은 듯합니다.



모르시나요 음원은 현재 유튜브뮤직에서 조회수 1800만 스트리밍에 육박하고 뮤직비디오 및 관련콘텐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통합 조회수 1억 뷰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반딧불"의 황가람처럼 무명에서 고생하며 가수의 길을 꿋꿋하게 지켜나가는 사람들의 성공스토리가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는 듯합니다.
https://youtu.be/tfmwbxBKPh0? si=v8 Y2 eniWIGDMbypB

이 노래의 원곡자는 다비치라고 합니다.
그녀들의 슬픈 음색도 잘 어울립니다.
https://youtu.be/89 fRvRPawGM? si=hUUmOuOP42_Dimuy
조재즈라는 이름으로 멋지게 무대에서 깊이 있는 소울을 뽐내던 그 가수가 미스터트롯 2의 왕준으로 출연한 과거도 있었다 합니다.
어려운 무명시절을 힘겹게 보냈을 가수들을 보면 안쓰럽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며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음악을 버리지 않았던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https://youtu.be/LElOOGzonjo? si=l5 DoHvZ3_6 FCcgup
가수분들 중에 이처럼 무명에서 어렵게 고생하다 노래 한곡이 빅히트를 하거나 출연프로가 대박이 나서 뜬 케이스 분들이 참 많네요.
물론 지금도 음지에서 어렵게 음악을 이어가는 분들은 더더욱 많겠지요.
이렇게 갑자기 뜨는 분들이 생기면 생길수록 더욱 그 험한 길을 버리지 못하는 분들도 많겠지요,
이처럼 늦게라도 성공한다면 좋겠지만 그대로 세 월 만 가는 그런 분들도 참 많습니다.
그래도 조금 살아보니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살 수 있는 사람은 참으로 행복하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정말 무엇을 하고 싶은지도 잘 모르지만 알더라도 결국은 이런저런 핑계로 용기를 내지 못하고 주저앉는 일들이 대부분이니 말입니다.
조재즈님 노래를 듣고 있으니 위안이 되는 밤입니다.
#조째즈#조째즈모르시나요#왕준#미스터트롯2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