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노을뷰가 멋진 인천 송도 롱비치파크 커피&브레드 베이커리카페

by 두우. 2025. 1. 20.
반응형

겨울의 서해바다 멋진 노을뷰를 보고 싶으신 분들께  인천 송도의 바닷가 바로옆에 있는

롱비치파크 커피&브레드 베이커리카페를 추천합니다. 바닷가는 겨울에 가보는 쨍한 맛이 있습니다.

차가운 바닷 바람도 오히려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는 그런 맛 겨울의 바다에는 여름의 바다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그런 감흥이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랜드마크로 194

주차 :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 공용주차장과 임시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9시부터~라스트오더는 오후9시

 

마침 노을이 지는 시간이고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에 내리는 비행기들의 모습이 일몰과 더불어 묘한 감흥을 자아 냅니다.

가능하면 요즘 일몰시간에 맞추어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요즘은 5시 경에는 가셔서 준비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인천대교 노을과 비행기

카페가 위치한 롱비치파크는 해안가 공원으로 날씨가 좋을땐 산책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바닷가 긴 산책로가 있는 송도롱비치파크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2층의 테라스자리 입니다.겨울엔 유리온실로 배치를 하여 좌석이 많지 않아서 주말에는 자리 잡는것이 힘듭니다.

누군가 데이트를 위해서 알바를 동원했다고도 하던데,가보면 그 이유를 아실 듯 합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따뜻한 유리온실에서 향긋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보는 서해낙조. .

 

2층테라스 유리온실

 

2층 테라스에 실내좌석 말고도 이렇게 유리온실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아쉬운점은 좌석이 몇석 되지 않아서 평일에 가시는 않으면 자리를 잡기 참 어려울 듯 합니다.

참 멋진 장소 입니다.

저희도 1층에 있다가 잠시 구경 갔는데 막 자리를 비우셔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진짜 멋진 공간이던데 아쉽지만 오늘은 저녁식사 예약이 있는지라 잠시 있다가 예쁜 연인으로 보이시는 젊은 분들이 오시기에 선심?한번 썼습니다.

저희도 잠시 들어가 보았습니다.^^

 

무슨이유인지 2월까지는 마트 영업을 안한다고  합니다.즉석라면 맛집으로 소문났던 곳인데 아쉽습니다.

 

1층에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애견동반좌석

 

돌아오는 길에도 노을의 긴 여운이 아직도 하늘에 드리우고 있습니다.

어두워지는 하늘과 대비되니 그 색깔의 아름다움은 형용할 수 없네요.

 

 

728x90
반응형